이슈인 나이 속이고 소개팅 프로그램 출연


마음에 드는 이성과 이야기할 수 있고, 실제 만남까지도 연결시켜준다는 이른바 소개팅 앱이 요즘 인기입니다. 그런데 한 업체가 직원들한테 여자 회원인 것처럼 가짜로 글을 쓰고 답장도 하도록 지시한 것으로 저희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 여자 회원 숫자가 많아 보이게 한 건데, 사실상 다른 회원들을 속여가면서 운영한 겁니다. 본인인증 절차가 있는 소개팅 앱 또한 문제점이 많은 것으로 밝혀졌다. 소개팅 앱에서 피해를 입은 이용자들을 구제하기 위한 법률적 움직임 또한 부족한 것으로 드러났다.


신혼 실시간 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소개팅 시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기 위해 해당 시간대를 주로 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약속’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소개팅 어플업계 관계자는 “불량 사용자에 대해 신고를 받아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개인 간 피해 사례는 있을 수밖에 없다”며 “본인인증 절차가 확실한 어플을 이용하라”고 조언했다. 소셜 소개팅 앱 ‘커핑’은 기존의 가벼운 즉석만남을 위한 앱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집어내 진짜 소개팅 앱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소개팅 앱으로도 유명하지만 친구들끼리 장난으로 얼굴 평가를 받기 위한 놀이로도 이용되는 어플입니다. 다가오는 4월, 벚꽃 핀 캠퍼스에서 운명적인 파트너를 찾는 분들,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여성분들, 아이유 같은 후배를 기다리는 남성분들, 이제 현실로 돌아와야 할 때다. 가장 현실적인 연애방법은 바로 소개팅, 그 성공 비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포 치즈 호스맨, 마이크 허니 부라타 (이름이 어렵다..) 주문했는데 좋아하는 재료 조합이고, 딱 그 재료 조합 맛이 나는 느낌이라 괜찮았다. 많이 본 뉴스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우리 모두 알아보아요.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2021년 인구포럼 통계’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 이후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과 소개 유무를 묻는 질문에 78.1%가 ‘없다’고 응답했다. 조사에 응한 남녀 seventy eight.1%가 싱글이라는 의미고, 코로나19 확산 이후 소개팅도 하지 않았다는 얘기다. 하지만 이 통계가 의심스러울 만큼 소개팅 소식이 해일처럼 밀려온다. 한 달에 열두 번 소개팅 한 30세 여성, 여자 좀 소개시켜달라 조르는 27세 남성, 일주일 안에 남성 두 명과 소개팅을 약속한 29세 여성, 한 달 세 번의 소개팅에서 한 번도 애프터 신청을 못 받은 30세 남성.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면 알아서 거절할 테니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술 마시자고 말하는 여자의 의도는 두 가지로 추릴 수 있다. 하지만 두 가지 모두 긍정적인 의사를 바탕으로 한다. 우리 주변 프로 소개팅러에 따르면 남자가 후식까지 사는 경우, 99%의 확률로 애프터 신청을 받을 수 있다. 약간 부담감은 느낄 순 있지만 싫어하진 않는다. 다만 후식을 먹지 않거나 식사를 거르고 카페만 가는 행동은 애프터 확률을 급격히 감소시킨다.


하지만 더 이상 이 모든 과정은 남자들만의 숙제가 아닙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상대를 찾기 위해서는 여자도 직접 나서야 합니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한 여자들만의 팁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옷도 옷이지만 남자들이 소개팅 첫 호감도로 꼽은 여성의 요소는 화장이 압도적이었습니다. 공통적으로 과한 화장, 스모키 메이크업, 부담스러운 써클렌즈 등은 오히려 비호감이라는 의견입니다.


취향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이탈리아 국적 조향사와 만나 향수 사업을 논하기도 했다. 대학생 익명 게시판 중에는 동문끼리 소개팅할 수 있는 게시판도 있다. 성균관대 에브리타임의 ‘소개팅은 성대하게’ 게시판을 보면 다양한 취향과 조건을 가진 대학생들이 글을 올린다. 이용자들은 연애관, 성격, 이상형, 키 등 외모를 밝히고 쪽지를 주고받으며 만남을 시작한다. 곽정은은 여자친구의 행동에 대해 "결혼정보회사를 대체한 거다. 최대한 현명하게 고르고 싶었던 것 같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수치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 건 인간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거다"며 비판했다.


‘비오는 날 추천하는 데이트 코스’로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향긋한 커피 마시기’(39%)가 첫 번째로 꼽혔다. ‘시원한 팥빙수 먹기’(24%), ‘친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에서 민속주와 파전 먹기’(17%) 순의 응답이 이어졌다. 먼저 ‘비 오는 날 소개팅의 장점’에 관한 질문에는 ‘감성이 풍부해져 상대에게 우호적이다’(47%)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날씨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대화가 가능하다’(20%), ‘자연스럽게 술 자리가 가능하다’(19%) 순의 응답이 나왔다. 젊은 남녀 출연진은 각자 마음에 드는 상대를 골라 데이트를 한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남자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소개팅이 있으면 자신이 돈을 써야 하는 자리라고 여기고 있다.”며 “그런데 이런 남자의 선입견을 깨는 그녀의 과감한 투자는 감동을 줄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more info more info 강남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